의구심들때 없나요
나이들고 돈없으니 애들언제키워
독립시키나 뭐하고살았나
노후는어쩌나 싶은게 부쩍 이런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도.. 저는 아이들 일찍 낳아서 거의 키워놨는데
그래도 늘 불안해요.. 건강, 경제적자유, 직업등등..
긍정적으로 살아왔는데 나이들면서 무너지는 느낌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노후가 젤 걱정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는 회사만 때려치면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도 그랬어요.
근데 지금은 어디든 일하고싶어요
돈때문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는 돈걱정만없음 편히살듯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