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지금 이렇게살고있는게 맞는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38 목록 댓글 13

의구심들때 없나요

나이들고 돈없으니 애들언제키워

독립시키나 뭐하고살았나

노후는어쩌나 싶은게 부쩍 이런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저는 아이들 일찍 낳아서 거의 키워놨는데
    그래도 늘 불안해요.. 건강, 경제적자유, 직업등등..
    긍정적으로 살아왔는데 나이들면서 무너지는 느낌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니까요,,노후가 젤 걱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회사만 때려치면 너무 행복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그랬어요.
    근데 지금은 어디든 일하고싶어요
    돈때문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돈걱정만없음 편히살듯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