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원 침 맞으러 다니는 중인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14 목록 댓글 9

관절약, 고지혈증약, 감기약, 항생제, 각종 영양제
다 먹지 말라고 하네요.
자기네 침과 탕약으로 다 좋아질 수 있다고.
저 한의원 약 좋아해요.
장복해서 면역력도 좋아지기도 했었고.
하지만 저렇게 말하는 건 너무 심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휴..한약먹고 부정출혈 와서 산부인과 가는경우도 부지기수인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이상한 의사에요 한의사들
    그런말 함부러 안해요 양약이러 이거저거 검사해보고 약 지으라고 말하시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러다 몸에 문제 생기면 책임 지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 한의사는 항생제가 뭔지 모르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고지혈증약 끊고 큰일나면 어쩌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