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나왔는데 집중이 안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00 목록 댓글 19

왜이러지 ...  달리 걱정은 없는데 마음이 안정이 안되네요.  

헬스장 갔다가 운동 안되서 뛰자 하고 나왔는데 마찬가지네요

 

다들 바쁘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일기쓰고있네
    ㅋㅋ심심한가
    이여자 저녁 물어본사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ㅎ커피한잔 타와서
    잠시쉬는중이라 구구절절했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친구없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위에 댓글들 오늘 심하네. 기분도 안좋은데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왜요 한사람이 재수탱이라
    한마디씩 해준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