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오늘 들으갑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3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매도후 오늘 아침 332에 매수했어요이제 빠질때마다 추가매수하고 진득히 갖고있을게요하이닉스좀 사려니 너무 올라버리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더 내리면 사려고대기중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얼마에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6정도? 안옴말구요 안사고 다른거 살거도 많아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28에 걸어놨는데ㅋ안올듯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안옴 안사죠 다른거도 살거 천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