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오늘 들으갑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33 목록 댓글 16

어제 매도후 오늘 아침 332에 매수했어요
이제 빠질때마다 추가매수하고 진득히 갖고있을게요
하이닉스좀 사려니 너무 올라버리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더 내리면 사려고
    대기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얼마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6정도? 안옴말구요 안사고 다른거 살거도 많아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ㅠ28에 걸어놨는데ㅋ안올듯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안옴 안사죠 다른거도 살거 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