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하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63 목록 댓글 9

제가 초보라 어플 사용이 좀 어렵네요ㅜ
뭐잘못눌러서 제 거래내역이 공개됬는데 다시 비공개로 잠그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네 저걸 해지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머나 거래내역공개 이런게있었나요? 팔로거가 요청한거보니 SNS하는사람들 얘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기본적으로 비공개로되있어요.. 전 잘못눌러서 공개된거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 놀랐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