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년생 친구들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30 목록 댓글 9

건강은 다들 어떠니??

나이 50넘어서니 여기저기 아프기 시작한다.

얼굴은 넘 늙어보이고 ㅜㅜ 눈도 침침에 노안이고

왼쪽무릎이 아파와서 요즘 파스달고 사는데,,

 

담주 건강검진 예약했는데 올해도 잘 넘어가면 좋겠다.

100세시대 아니 요즘은 120세대라고 하던데 오래살긴 싫고 건강하게 살고싶다.

 

아프지말자.다들 건강챙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칭구들 화이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홧팅 홧팅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 자궁 드러내고 쓸개도 뗐어...
    살을 떼고 싶은데 장기적출만 느네? 노안은 진즉에 왔고 머리는 백발이고 무릎도 아푸다.,
    친구들아 건강 챙기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두 백발에 무릎아파 걷지도 못해ㅠ
    갑자기 퇴행성 관절염이라네
    무릎관리 잘하자
    일도 못해, 놀러도 못가,
    삶의질 팍 떨어져서 우울증 온다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50전후로 인간관계가 많이 정리 됬어..후련하고 좋아 ...아닌 인연은 미련없이 돌아서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으니까 용기내서 정리하는거 강추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