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주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5 목록 댓글 5

스페이스 x 사볼려고 하는데 미장은 첨이라
CMA 계좌에서 하나요?
ISA에서 하나요?
미장하시는분 어디에서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토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사지 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늦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직구주식은 cma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장투 생각하고 사는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