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주린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페이스 x 사볼려고 하는데 미장은 첨이라CMA 계좌에서 하나요?ISA에서 하나요?미장하시는분 어디에서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토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사지 마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늦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직구주식은 cma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장투 생각하고 사는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