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에 물려서 ㅠㅠ
어제 손해보고 팔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기다리세요 원래 빌빌이....,
좀있다 전기차.로봇가면 갈듯
50.3인데 3달 넘게 갖고있어요 사고나서 48까지 떨어져서 5주밖에 없어요
넘 빌빌거려 추매안하고 버티는 중
그때쯤 산 삼성전기는 330%가 넘어요 400%넘겼다 하락했는데도 그정도,,,효자
현차는 잡주같은 대형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좀 냅둬요 기다릴 인내심고 없음서 70에 구매는 어찌 했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는 61만원에 123주 있어요.
그냥 장~~~투.
갈때는 무섭게 갈거라 생각하고 버팁니다.
나중에 현대차로 웃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는 71 ..징그럽게 안오르네요. 물타기를 하자니 별차이 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전 레인보우
오르면 손절하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