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대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75 목록 댓글 15

70에 물려서 ㅠㅠ
어제 손해보고 팔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기다리세요 원래 빌빌이....,
    좀있다 전기차.로봇가면 갈듯
    50.3인데 3달 넘게 갖고있어요 사고나서 48까지 떨어져서 5주밖에 없어요
    넘 빌빌거려 추매안하고 버티는 중
    그때쯤 산 삼성전기는 330%가 넘어요 400%넘겼다 하락했는데도 그정도,,,효자
    현차는 잡주같은 대형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좀 냅둬요 기다릴 인내심고 없음서 70에 구매는 어찌 했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61만원에 123주 있어요.
    그냥 장~~~투.
    갈때는 무섭게 갈거라 생각하고 버팁니다.
    나중에 현대차로 웃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71 ..징그럽게 안오르네요. 물타기를 하자니 별차이 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레인보우
    오르면 손절하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