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22 목록 댓글 3

냉동실엎었는데
와 내가 정신병자 같음
왜이리 음식을 쟁여놨는지
싹 다버림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뭐뭐가 있었나요?
    냉동실은 고춧가루, 아이스크림 같은거 아니면 그냥 싹 버리는게 나아요ㅎㅎ
    생선은 한달내로 버리고 고기도 한달 넘으면 맛이 없어져요 그래서 저는 둘다 냉동실에는 안넣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뎅 핫도그 소세지 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만두 나물 얼린거 닭가슴살 고등어 생선들 사골 빵종류
    아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못먹고 살때도 아니고 자기전 주문하면 새벽에 와있는데 왜 쟁여요..
    저라면 고기, 빵, 생선은 싹 버립니다
    사골은 오늘부터 계속 드시구 소세지랑 오뎅도 지금 볶아버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