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때문에 애 성향 무시하고 대학 보내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54 목록 댓글 17

애는 문과고

아동, 사회복지 쪽에 관심 많아요

근데 다들 취업때문에 말이 많으니까

걱정되나봐요

가고 싶은데 가라고 말은 했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애가 원하는곳 보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동.사회복지시키고 장애인이나 노인복지쪽이랑 심리쪽공부하라고해요.
    그쪽이 수요가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하고싶은거 해야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하고싶은것도 중요한데
    적성에 맞는게 젤 중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사회복지쪽은 해도 되져. 크게 연봉이 높지가 않아서 그렇지 길이 좁지도 않아요.
    애매한 문과가 문제인거예요. 경제 지리 이렁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