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는 문과고
아동, 사회복지 쪽에 관심 많아요
근데 다들 취업때문에 말이 많으니까
걱정되나봐요
가고 싶은데 가라고 말은 했는데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는 애가 원하는곳 보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아동.사회복지시키고 장애인이나 노인복지쪽이랑 심리쪽공부하라고해요.
그쪽이 수요가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하고싶은거 해야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하고싶은것도 중요한데
적성에 맞는게 젤 중요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사회복지쪽은 해도 되져. 크게 연봉이 높지가 않아서 그렇지 길이 좁지도 않아요.
애매한 문과가 문제인거예요. 경제 지리 이렁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