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수학어려워하는데 과외 학원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8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학원다니는데..과외가 나을까요..370명중 150등..과외도 잘가르쳐줘야하는데 어디서구할지ㅠ시간만낭비할까봐 걱정인데 과외하는아이들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고1 과외하는데 166명중 50등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과외했는데 효과 못봤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