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번데기 너무맛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24 목록 댓글 6

2일에 1캔은 먹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번데기 좋아해요 근데 제가 해서 먹는건 왠지 입에 안 들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골벵이도 유동이 맛있죠.
    번데기는 단백질 최고 ~ ,어릴때 노점상 그 짭쪼름한 냄새 엄청 좋아했었는데 나이 먹으니 따로 찾지는 않게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자더 한참 먹다가 질려서 또 한참 안먹다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생김새만 봐도 온몸에 소름돋는데
    그걸 어떻게 입에 넣어요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번데기 추억 돋네 ㅎ 종이꼬깔콘에 담아주는 거 완전 맛있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