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모임에 가입하고 두달 지났거든요.
근데 그중 한명이 따로 차마시자고 해서 마셨어요.
느낌에 딱 신천지인데(몇년전에 몇번 접근 당해봐서;;) 아닐수도 있는거라 조심스러워요.
좋은 친구가 될수도 있을텐데 아예 멀리해야하나 싶기도 하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럼요. 시대와 장소를 불문하는게 신천지인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하겠죠
외국인들이
한국사람이 너무친절하게
대해주고
어디데려가면 따라가면
안된다고~~
교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걔네들은 포기가 없어요.
절대 여지 주지마세요
1밀리의 빈틈만 보여도 그 틈을 노리는 애들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애들 논술고사 치러가면. 끝나고 혼자오는 애들한테 엄청 붙는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이에게도 말해줘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