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가 옛날에 이정도 아니였음
고덕재건축 20000세대
둔춘재건축 12000세대
모두 신축에 세대수가 신도시급입니다
부동산폭등으로 젤작은 24평 20억이상~~~
이번서울시장 엄청 보수표 받았어요
정원호가 이긴곳이
강일동 임대 성내동 빌라촌뿐
괜히 재건축 재개발 막는게 아니였네요
잘살면 보수화 된다구
노원구에서 보수가 동네
월계3동: 광운대 개발 미미삼
상계 10동 : 노원역 3대장 상계주공 + 대형평수아파트 + 포레나
상계6,7동 :노원역 3대장 상계주공 + 상계주공시리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재명 대통령 "공공 임대 주택, 역세권 좋은 곳에 하라
https://www.mt.co.kr/politics/2025/12/12/2025121215063687759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재명 취임 1년 기자회견 "부동산 보유세 대체로 낮다, 7월 세제 정리 가능"
이 대통령은 "상승 압력을 나름 잘 막아왔다고 생각한다"며
1월부터 구두 개입을 통해 시장을 안정시키지 않았으면 집값이 크게 올랐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앞으로 공급 대책과 관련해서는 "공급을 늘리는 정책을 정리하고 있으며 속도를 더 높일 것"이라며
"좋은 입지에 중산층도 충분히 거주할 수 있는 품질의 공공임대를 공급하는 방안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서울집값을 폭등 시켜준 민주당
아이러니하게 제 발등을 찍은 셈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들 목적 부동산폭등시켜 인서울에서 밀어내고
변두리에 내집마련 또는 임대 살아라
부동산폭등은 민주당한테 너무나 좋은현상
평범한 서민한테는 최악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좌파들 언제부터 종묘에 그리 관심이 많았었다고
조선시대 왕족들 무능하고 조선왕들 그렇게 욕을하면서
종묘를 이제와서 지키겠다고 개꼴깝떠는것들
종묘가 뭔지도 모르는 무식한것들인데
이승만 부인이 미국인이라고 헛소리하는게 좌파들임
김대중이 왜놈왕 디졌다고 조문간거 가짜뉴스라고 길길이 날뛰던것들
증거 공개하니 태세전환하면서
일본과 외교관계 유지하려 야당정치인으로 노력?한거라고 포장을 해버림
그냥 정신병자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