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3천은 그냥 두고있는데
이것도 주식계좌 따로 만들어서 굴려볼까하는데
너무 무모할까요?
답정너일것같지만 집단지성의 힘을 더 믿고 싶어서요.
이제 주식 시작한 개미 투자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제가 코로나때 삼전에 5500 투자했다가 4년 물렸었어요. 지금 장이 좋아서 그러지… 물렸을때 없어도 된다고 생각하면 주식하세요
갑자기 집을 사서 저는 원금만 건졌어요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주식오래했고 몇번경험해서 반반씩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주식이랑 코인하면서 혹시 급하게 현금쓸 일이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 어느정도의 예금은 따로 보관하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요 완전 중독
작년에 예금 다 깼어요
여기서 예금깨서 주식하냐고 ㄷㄷ했지만
결과는 하이닉스 150퍼 수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작년에 예금깨셨으면 진짜 수익률 대박이시겠어요.
하닉 150프로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요즘 완전 중독이에요. 예금빼면 총알이 없어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