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냄새난다고 했다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565 목록 댓글 26

겨울에 하는말이 자기한테 입냄새 나지않냐고 묻더라구요

저도 냄새에 예민해서 워낙 잘 맡는편이거든요

제가 아이에게 안나는데.. 냄새났으면 알지 

그후로 가그린 들고 다니면서 무척 신경쓰더라구요

평소에도 양치잘하고 깔끔한편이라 그런가 했는데

엊그제는 하는말이 자기한테 냄새난다고 누가 그랬다며 나한테 이상한냄새 나나 이러더라구요

여름이니까 체육하면 땀냄새 날수도 있지 이러니까

아니 독툭한 냄새말이야 아런게 나나 이래요

냄새났으면 가족도 다알지

 

생활복 체육복도 매일 빨아입고

섬유유연제도 좋은향으로 행구고

아이가 씻는걸 좋아해서 아침저녁으로 씻고 

아침에는 꼭 샤워하고 가거든요

 

저도 요새 그말듣고 

아이집에오면 냄새부터 맡게되는데 정말 어떤냄새도 안나요

내가 혹시 냄새를 잘못맡나 싶어 이냄새저냄새 다 맡아보기도하고요

냄새라는게 누가 냄새난다고하면 더 예민해서 신경쓰게 되잖아요

오늘아침에도 자는애  혹시나 냄새맡아보게되고

어떤아이인지 왜 냄새난다했는지

그러면 다른아이한테 물어보라했죠

냄새안난다고 했다면서 

내가 너 냄새 안나니까 신경너무 안써도 된다고 그랬지만

지금까지 살면서 누구한테 냄새난다는 소리 안들었는데

 

왜 우리아이에게 냄새난다고 했을까요

나도 이렇게 냄새에 예민해지는데

아이가 냄새난다는말 듣고 상처받았을걸 생각하니 정말 화가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냄새가 나서 난다고 할수도 있지만 괴롭히는 방법중 하나이기도 해요 찐따 냄새 난다 뭐 그런 요즘애들 무섭더라고요 그런식으로 계속 못살게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또 그러면 니 냄새야..라고 하라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
    그거 니 인중냄새야 라고 하라 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33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가족은 몰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