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기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639 목록 댓글 26

최기사

저 면허 딴지 2년 됐는데

시가 친정 때문에 완전 베테랑 기사 됐어요

면허 따고 차 중고로 사자마자

여기저기서 불러대서

지방 절에 가자 불가마니 사우나 가자

마트가자 시장가자 친척집 데려다 달라

장거리 운전 고속도로 운전 

진짜 일주일 2~3회는 했어요

좋은 마음으로 했는데

일요일에도 부르고 수시로 부르네요

전용 기사 같아요

심지어 무슨 모임에서도 차가 필요할때

전 무조건 끼여 있어요

주부들 운전 못하는 사람 참 많더라구요

좀전에도

시엄마 지방에 찜질방 좋은데 있다고

촌구석까지 들어가네요

거기 모셔 드리고

내일 또 데리러 오랍니다

친정엄마 시엄마 때문에 

산길 운전도 완벽 적응했네요

절들은 죄다 산속에 박혀있는데만 다니니 원

차 없음 가지도 못해요

모셔다 드리면 입 싹 닦는건 아니에요

애들 고기 과일 사주라고 용돈 주세요

용돈이고 나발이고

이제 하기 싫네요

운전 잘하고 전업으로 있으니

주위에서 왜이리 

기사로 부려먹는지

알바라도 다녀야겠어요

일주일 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굳이 왜 거짓말을 하나요 그러다 들통나면 욕먹죠. 그냥 힘들어서못한다 알아서 하셔라 하면 되는거에요. 자식이 성인이묜 부모들도 자식 어려운 줄 알아야죠. 본인들 몸종도 아니고 왜 오라가라 명령인지 ㅉ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자꾸 여기저기서 불러대니
    안되겠다
    이젠
    못하니깐
    택시타든 알아서 해라
    이러면 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니이가 어떴게 되세요? 나이들어서 운전하면 운전 실력 안는다고 그러던데 님은 운동신경이 있었나요? 저는 30년 장농면허 더 늦기전에 운전 연수 받아볼까 고민중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전39살이에요
    운전하기전에 자전거 타고 다니다
    오토바이 면허 따고 오토바이 타다가
    운전 면허 따서 운전해서 다니고
    가까운데는 오토바이 타고 다녀요
    길도 많이 알기도 하고 운동신경은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업이라고 다 불러대는게 아니라
    님이 하니깐 불러대는거
    전업이라도 딱 거절하면 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