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 나물 볶아서 먹으면 살찌나요.ㅜㅡ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69 목록 댓글 13

이틀 먹었더니2키로가 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물은 기본적으로 참기름에 무치니까요.
    참기름 칼로리 높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냥 다른것도 많이 먹었겠죠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동물도 육식하는 애들은 날렵하고 날씬한편이고 풀만 뜯는 애들이 대부분 배도 퉁실하고 덩치가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ㅋㅋ 나물만 드셨을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맛있어서 많이 먹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