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소금물에 절이면 아삭해 진다해서 그렇게 했는데 왜이렇게 무른거예요?
만하루 실내에 뒀다가 냉장고에 넣었는데요.
엊그제 만든거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뜨거운물에 30분만 냅둬야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절이는거랑 뜨거운 물 부어주는 거랑은 완전 다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2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항상
오이에 끓는소금물 바로 부어놓는데
한번도 이런적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뜨거운 소금물 로만 오이소박이
천개도 넘게 담궜지만
무른적없어요.
일단 소금이 문제일수있고요.
30분안에 빼야하고
찬물헹구고 냉장고에서
오이가완전히 식은다음에
속넣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