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소박이 뜨거운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62 목록 댓글 13

뜨거운 소금물에 절이면 아삭해 진다해서 그렇게 했는데 왜이렇게 무른거예요?

 

만하루 실내에 뒀다가 냉장고에 넣었는데요.

 

엊그제 만든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뜨거운물에 30분만 냅둬야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절이는거랑 뜨거운 물 부어주는 거랑은 완전 다르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항상
    오이에 끓는소금물 바로 부어놓는데
    한번도 이런적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뜨거운 소금물 로만 오이소박이
    천개도 넘게 담궜지만
    무른적없어요.

    일단 소금이 문제일수있고요.
    30분안에 빼야하고
    찬물헹구고 냉장고에서
    오이가완전히 식은다음에
    속넣어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