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한지 2년. 아직 운전자보험이 없는데 있어야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03 목록 댓글 9

추천해주시면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 운전 한달에 한번 하는데 운전자보험 들어있어요.. 혹시나 한번하다 사고 내가 내면 소송할때도 민사소송 변호사도 해줍니다. 자부상도 나오고 솔직히 자부상 30만원.. 뭐 얼마되진 않지만, 그거는 딱히 큰 혜택은 없지만요.. 전 딱 1만원짜리 넣고 있어요. 앗싸리 내가 운전 자체를 안하면 모르겠는데.. 혹시나 하게될때 생각하고 재수없게 하다가 내가 사고 낼수도 있으니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화재+운전자보험 현대해상 24,000원 내고 있어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15,000원짜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없는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