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일자목, 허리도 마찬가지래요.ㅡ.ㅡ;;
목이 자주뻣뻣하고 어깨도 아픈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심각한것처럼 말만하고 어케 하란 말은 없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자세 교정하고 자주 스트레칭하는거밖엔 없지 않나요? 저도 목에 커브 없어졌다고 하는게 일자목 같아요. 목 제끼는 자세 자주 하는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런말도 안해줘서요.흑.. 검색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인터넷에 운동 디게
많아요 허접한거 말고 전문가가 하는걸로 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유튜브 열심히 검색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