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목 개선 방법없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05 목록 댓글 4

병원에서 일자목, 허리도 마찬가지래요.ㅡ.ㅡ;;

목이 자주뻣뻣하고 어깨도 아픈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심각한것처럼 말만하고 어케 하란 말은 없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자세 교정하고 자주 스트레칭하는거밖엔 없지 않나요? 저도 목에 커브 없어졌다고 하는게 일자목 같아요. 목 제끼는 자세 자주 하는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런말도 안해줘서요.흑.. 검색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인터넷에 운동 디게
    많아요 허접한거 말고 전문가가 하는걸로 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유튜브 열심히 검색해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