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팔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92 목록 댓글 3

돈이묶여서 다른걸못사요

그냥손해보고팔까요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얼마나 물리셨나요 올라가는 꼬라지보니 130층 위로 가려면 한참 걸릴거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잘가는데 왜 손해받고 파나요?
    전기보다 저평가받았다고 하는데 좀더 기다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170만에 샀는데 당최 오지를 않네요. 몇년 묵혀야하는건지..손해가 2백이라 손절은 하기싫구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