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가 1시간에 한대씩 오는데 직장 다닐려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07 목록 댓글 11

그냥 택시 타고 다니는게 맞을까요?

15분 거리나 30분거리.. 알아보려고 합니다.

버스가 여러대 있는데.. a노선 하루에 b노선 2대 하루에 3대 

뭐 이렇게 되서 무조건 그 동네로 또 가는것도 아니구요..

운전은 당분간 안할려구요. 폐차했어요.

최저임금 받을거고.. 뭐라도 하긴 해야할거 같아서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중고차 다시 하나 사는게 좋을듯
    교통편이 안좋으니
    택시타고 한달 다녀보고 결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더 자주오는 버스 정류장까지 자전거로 가세요 저 면단위 사는데 그렇게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버스시간 차이 나도 앞에 껄로 타고 가요 택시 아침에 안잡히기 쉬워요 대딩들이 아침등교 택시 많이 타서 먹여 살린대요 저도 시인데도 한시간 한대 다니는거 타고 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야겠네요.^^ 회사마치고 밖에서 몇십분 기다리시는거에요? 님 대단하셔요 .비오는날 어땠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앞에 공원이 있어서 운동삼아 몇바퀴 돌아요 님도 주변 공원이나 한바퀴 도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