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택시 타고 다니는게 맞을까요?
15분 거리나 30분거리.. 알아보려고 합니다.
버스가 여러대 있는데.. a노선 하루에 b노선 2대 하루에 3대
뭐 이렇게 되서 무조건 그 동네로 또 가는것도 아니구요..
운전은 당분간 안할려구요. 폐차했어요.
최저임금 받을거고.. 뭐라도 하긴 해야할거 같아서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중고차 다시 하나 사는게 좋을듯
교통편이 안좋으니
택시타고 한달 다녀보고 결정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더 자주오는 버스 정류장까지 자전거로 가세요 저 면단위 사는데 그렇게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버스시간 차이 나도 앞에 껄로 타고 가요 택시 아침에 안잡히기 쉬워요 대딩들이 아침등교 택시 많이 타서 먹여 살린대요 저도 시인데도 한시간 한대 다니는거 타고 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래야겠네요.^^ 회사마치고 밖에서 몇십분 기다리시는거에요? 님 대단하셔요 .비오는날 어땠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앞에 공원이 있어서 운동삼아 몇바퀴 돌아요 님도 주변 공원이나 한바퀴 도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