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까지 싸가지 없게 변할까요??
연예인들 대부분 좋은사람보다는 됨됨이가 별로인 사람들 천지잖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2222222
얼굴이쁜사람이 성격도 좋고 자존감도 높고 인간관계도 잘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3333 뻑하면 틱틱은 못난이들 뚱띠들 성격 드라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못생긴게 성격까지 안좋으면 생존 이 안됐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인물값해요 싸가지 없다기 보단 살면서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는 부분도 있어요 여자 남자 할거 없이 오만것들이 보고 찝쩍대거나 어슬렁대니 쭉쩡이들 걷어내느라 까칠, 새침, 날 세울수밖에 없고
어디가서든 주목 받게 되니 행동하는데 있어 어느정도 선이 있어야 되지 않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유명세때문에요. 길거리걸어다니면 다들 사진찍어대고 한번만져보려하고 너무피곤하지않겠어요? 식당가서도 밥먹어야하는 사인해달라 사진찍어달라.... 자기들은 용기내서 요청한거라하고 연예인당사자도 용기내서 거절한건데 욕은 거절한사람이 먹죠. 싸가지없게 요청거절한다고 소문나고.. 그러니 대인기피증생기고 밖에나가기싫어하고 선글만끼고 나와서도 몸사리고 그런모습이 또 사진찍히고... 무한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