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O형은 oo만 있어서 많기 힘들거같은데 의외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도 O형, 남편 BO, 애들 둘다 O형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울집은 AO BO인데 애들둘 A형
이건 집집마다 다른거고
A형은 AA AO둘다 A형이고 O형은 OO만 O형이니 의외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우리집은 나만 O 셋다 A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