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그래도 240에 진입은 아니죠?
오늘 좀 내려갈거 같더니 굳건하네요.
하닉주주분들 부럽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한동안 주식 안 보고 살았는데
하닉 얘기 슬슬 나와서 주식앱 열어보니 106,000원에 20주가 있더라구요.
첨엔 그냥 갖고 있는게 오르니 그냥 좋다고 쳐다만보다가
문득 든 생각이..어차피 지금 내 평단이 아주 낮으니 더 사도 손해 볼건 없겠다 싶어서
올해초부터 조금씩 사모았어요
그래서 지금 평단 111만원에 109주 됐어요.
220넘어가면서부터는 안 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하닉스에 1억 투자하신거에요?? 지금 2억 5천이상 되셨을듯 ㄷ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ㅇㄷ) 지금 보니 1억 2천 들어가서 2억 7천 됐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최고부럽슴다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ㅇㄷ 오 멋지십니다 부럽네유 화이팅이요!!!(참고로 저는 주린이라서 이제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