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에들 파실거세요??
다들 수익률 얼마나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140에 30개요
일단300 까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냥 가지고 가는게 맞겠죠? ^^
펄아서 다른거 살 것도 없으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280까진 고민없이 놔두고 350쯤 되면 ?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186 10주 196 12주 가지고있는데 저는 196은 300되면 팔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닉스 103 30주있는데 안팔고 묵힐 예정
주식 총 4억정도인데 다른건 다팔아도 삼전.닉스. 삼성전기. 코덱스200 . 반도체.전력etf는 장타로 가져갈려구요
비자금이라 그냥 계속 가져갔다가 애들 주택자금으로 보태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