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가지고 계신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27 목록 댓글 15

얼마에들 파실거세요??

다들 수익률 얼마나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140에 30개요
    일단300 까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냥 가지고 가는게 맞겠죠? ^^
    펄아서 다른거 살 것도 없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80까진 고민없이 놔두고 350쯤 되면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186 10주 196 12주 가지고있는데 저는 196은 300되면 팔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닉스 103 30주있는데 안팔고 묵힐 예정
    주식 총 4억정도인데 다른건 다팔아도 삼전.닉스. 삼성전기. 코덱스200 . 반도체.전력etf는 장타로 가져갈려구요
    비자금이라 그냥 계속 가져갔다가 애들 주택자금으로 보태주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