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은친구인데 제가 연락하고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84 목록 댓글 3

절친이였는데 어느순간 저한테 질투많이하는걸 느껴서 정떨어졌거든요.
말실수 계속 해서 점점 계속 싫어져요.근데
저도 습관처럼 가끔 안부물어요.
친구가 없어서 그런것같아요.ㅠㅠ
절친보다는 두루두루 많이 사람을 사귈껄
후회돼요.
친해서 연락 끊어버리는것도 불편하고. 학교 동창들도 있어서 애매해요. 어릴때친구라 솔직한 내 이야기도(비밀) 많이 알거든요. 후회중ㅠ
어떻게해야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굳이 연락 안하면 되져
    끊으라는게 아니라 하지않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절친이 위험하더라구요 깊이 알게되니 질투하고 편하니 말실수 하게되구요 얄팍한 관계가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그런친구 있어요
    정 떨어져서 연락안하니 안만나게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