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기 부자 언니들 많다고 해도 하이닉스랑 삼전 다량 보유하고 계신 분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09 목록 댓글 24

없는거 같아요~~

많이 가지고 걔신 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닉스 30 삼전 300 반도체etf1000주 있어요
    근데 삼성전기 48에 30주있는데 330% 전기가 효도해요
    Etf 4종류있어요 안정지향적 투자선호해서 다양하게 넣었음
    주식 수익1억6천 총 3억9천.펀드 2억 좀 넘음 채권 5천있어요
    올해 8억목표임
    노후준비다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시는분 삼전 2000주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삼성1100 주 중에 20후반에 400 주 팔아 제네시스사고 마통 갚고 지금 690주 남았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랑 비슷해요. 저도 268에 좀 팔아서 양가 용돈 드리고 소파사고 주위사람들 맛있는것도 사줬어요. 지금은 717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700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