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는거 같아요~~
많이 가지고 걔신 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닉스 30 삼전 300 반도체etf1000주 있어요
근데 삼성전기 48에 30주있는데 330% 전기가 효도해요
Etf 4종류있어요 안정지향적 투자선호해서 다양하게 넣었음
주식 수익1억6천 총 3억9천.펀드 2억 좀 넘음 채권 5천있어요
올해 8억목표임
노후준비다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아시는분 삼전 2000주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삼성1100 주 중에 20후반에 400 주 팔아 제네시스사고 마통 갚고 지금 690주 남았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저랑 비슷해요. 저도 268에 좀 팔아서 양가 용돈 드리고 소파사고 주위사람들 맛있는것도 사줬어요. 지금은 717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700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