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모으려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돈을 덜 먹으니 전 하닉을살껄 괜히 etf산걸 후회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ㅈㄴㄷEtf는 별루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맞는듯
첨에 넣을때 반도체 떨어질거 예상해서 안전하게 etf 1000주매수했는데
지금보니 닉스는 150%,삼전 65%, 반도체etf는 50%이네요
세개다 각각 3.500씩 들어가있는데
삼전올라가주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언제 다 매수하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사세요.
삼전 40. 금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