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는 넘 올라서 못들거갈거같아요 비싸고 들어가도 한두주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83 목록 댓글 11

삼전 모으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돈을 덜 먹으니 전 하닉을살껄 괜히 etf산걸 후회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ㅈㄴㄷEtf는 별루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맞는듯
    첨에 넣을때 반도체 떨어질거 예상해서 안전하게 etf 1000주매수했는데
    지금보니 닉스는 150%,삼전 65%, 반도체etf는 50%이네요
    세개다 각각 3.500씩 들어가있는데
    삼전올라가주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언제 다 매수하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사세요.
    삼전 40. 금방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