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영양학과 나와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00 목록 댓글 4

 

 

어디로 취업되나요?

 

영양사 밖에는 기억이 안나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식품회사? 농심 오뚜기 청정원 CJ 풀무원 등등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영양사말곤 그닥없어요 교직이수하고 공무원 합격하면 영양교사 그건 극소수 요리학원 강사
    급여도 쎄지 않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모든 학과가 그러하겠지만 전공살려 취업하는사람은 절반도 안됩니다 의사쪽 말고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 식영과 나와서 영양교사로 일하고 있어요.
    애 둘 맘은 만족도 매우 높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