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오늘 미쳤네 ㅎ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850 목록 댓글 6

이쯤되니 이제 무섭기까지

아침부터 1주라도 팔아서  먼저 수익 낼까 말까 고민중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2주 ㅋ
    66만원에 샀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우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근데 4프로 오른거라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이랗게 막 오르다 훅 떨어질수도있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미친듯이 올라 오늘 상한가 찍으면 울 나라 주식 역사에 기록될 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