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오늘 미쳤네 ㅎ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850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쯤되니 이제 무섭기까지아침부터 1주라도 팔아서 먼저 수익 낼까 말까 고민중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2주 ㅋ66만원에 샀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우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근데 4프로 오른거라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이랗게 막 오르다 훅 떨어질수도있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미친듯이 올라 오늘 상한가 찍으면 울 나라 주식 역사에 기록될 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