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의무감으로 되요?
그것을 의무감으로 할정도면
서로 정이 떨어져서?????
남편이 걱정되서???
왜 의무감이라는 표현을 하는거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사랑은 하지만 그 행위는 귀찮고 힘들어 싫은거죠. 하지만 싫어도 남편을 위해 ㅜㅜ 참고 의무감으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남자들의 성욕이 아니었으면 인류는 멸종했을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한명은 성욕이있고 한명이 없으면 의무적으로 하는거죠뭐 둘다 성욕 별로 없어도 부부는 관계를해야 부부라고 의무적으로 하는 경우도있을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여자입장에서는 그닥 달가운건 없는데 바람날까봐 의무감으로
남자 입장에서는 거의뭐 자기 권위의 표현 내가 해준다 이런느낌의 의무감으로
연애때는 서로 본격플레이전 분위기라도 만들지만 결혼하고 시간이 갈수록 걍 의무감으로 본격플레이만 하고 끝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초반엔 여자가 피하고 후반엔
남자가 피하고 (물런 아닌분도 있지만) 여튼 그래서 의무란 표현 쓴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