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250에 매도 걸어볼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8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환장하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제 238에 팔았네유 ㅜㅜ아깝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난 그금액에 매수ㅋ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씨 ㅠ 안 팔아 ㅠㅠㅠㅠ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다들 단타만 하나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요 다팔고 있는거 한주 단타라도 할까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