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250에 매도 걸어볼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83 목록 댓글 6

환장하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어제 238에 팔았네유 ㅜㅜ
    아깝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난 그금액에 매수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씨 ㅠ 안 팔아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다들 단타만 하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요 다팔고 있는거 한주 단타라도 할까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