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사이에서 어떻게 기대를 안할수 있죠?
그게 가능해요?
사랑하지 않으면 가능하려나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아무리 부부여도 사람대 사람인데 기대 없을수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그거 본인을 위해 기대 안하는 거에요
실망하고 실망하는게 너무 맘이 힘들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22222 그동안 겪은걸로 족하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한 20년 넘게 사니 딱히 기대가 없어요 행동반경이 뻔하고 머리굴리는거 다 실시간으로 보이고 큰 기대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부부사이에 무슨 기대를 해요?
그냥 그날그날 살아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