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안하면 좌절도 안 하겠지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38 목록 댓글 6

부부 사이에서 어떻게 기대를 안할수 있죠?
그게 가능해요?
사랑하지 않으면 가능하려나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아무리 부부여도 사람대 사람인데 기대 없을수 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거 본인을 위해 기대 안하는 거에요
    실망하고 실망하는게 너무 맘이 힘들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22 그동안 겪은걸로 족하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한 20년 넘게 사니 딱히 기대가 없어요 행동반경이 뻔하고 머리굴리는거 다 실시간으로 보이고 큰 기대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부부사이에 무슨 기대를 해요?

    그냥 그날그날 살아가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