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처음이라서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24 목록 댓글 13

3박4일 자유여행은 이번이 처음인데,,매번 패키지로 다녀 왔어요..

일본 오사카 자유여행 처음인데 주의할 점이나 도움글 좀 주세요..

막상 애들 델고(고,중생) 가려니 걱정이 앞서네요...대충 일정 잡기는 했지만,,,고생만 하는건 아닌지...

자유여행 할만한가요?,,한글표시 된건 많은지..에휴,,

일단 카드는 예비로 가지고 가는데...주로 앤화 현금이랑 체크 카드(엔화) 사용하려고 하는데...

보통 하루에 쓰기 나름이겠지만 현금은 어느정도 준비로 환전했서 가져가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편의점에서 동전으로 계산할때 딱 맞추느라 고생하지말고 동전 대충 넣으면 알아서 잔돈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돈키호테 생각보다 안 싸요. 그냥 구경가서 가격 한번 보시구 마트에서 구입 추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식당 카드 안되는데 있어서 현금 있어야되고 입장료도 현금만. 트래블카드로 간사이공항에서 십만엔 정도 찾았고 그걸로 이코카 카드 4장 사서 다녔어요 부족한 금액은 지하철에서 충전도 되고요 혹시 모르니 트래블카드는 다른 종류 두개 정도 가져가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교토만 투어 버스로 다녀오시면 다 괜찮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오사카는 난이도 중하라
    애들이 더 잘 찾아가요 구글지도 보고 찾고 헤메도 재밌어요 구경하고 새로운거 보게 되는 재미가 또 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