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이 쓰는 돈에서 가장 아깝다 생각하는 지출은 뭔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480 목록 댓글 53

 

 

 

여행비, 명품가방 옷등 

새차 (멀쩡한 상태에서 새차 뽑는경우)

셀수없는 외식. 배달

여러가지 많지만 그중 하나 뽑는다면요?

저는 외식,배달요~~~ 

가끔씩은 말고 자주자주 먹는 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주차비 속도위반 스쿨존서 걸린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맛없는음식 사먹었을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대리비? 그래서 차가지고 가서 음주는 안하고~ 대중교통 타고 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배달음식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