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빠질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04 목록 댓글 11

아침 점심 먹고
50층 아파트 계단 오르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살 빼는데는 운동보다 식단입니다. 저 150층씩 매일 했는데 몸무게 1도 안내려가더라구요 ;;;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녁안먹는데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ㅇㄷ) 저녁 안먹으면 빠지겠죠! 식단을 이렇게 잘 하시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과체중인가요?
    돈주고 복싱다니던 pt를받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하루 한끼 소식해야 빠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