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보호센터 다니시는데. 아버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96 목록 댓글 11

간식 같은거 보내나요?
간식비 10 만원 빠져나가는데
보통 계시는 분들 같이 드시게 보내는지.
보내면 어떤거
얼마주기로?

엄마가 보내야할거같다고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 주간보호 다니는데 간식비 따로 안받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영수증을 보진 않았는데 엄마가 간식비로 10 만원이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간식비 내라는곳은 걸러야죠 간식은 생일때나 한번씩 요쿠르트 과일 이런거 보내드리지 그것도 강요가 아닌 자발적으로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주간보호센터 재량인데....
    간식비는 따로 받지 않고 보호자들이 간혹 보내주면 다같이 간식드리거나 센터에서 따로 간식을 그냥 드리는 경우가 있어요
    본인부담금이랑 식비만 내요
    비용에 기타비용이라고 개인이 쓰는 위생용품정도로만 추가금 있기도해요.
    누가 이용금 내는지는 모르겠지만 자녀들이 부담하시면 센터에 문의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엄마가 내요. 집에 영수증처럼 주나봐요. 다른지역이라. 집 가면 봐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