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비를 11일날 받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6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생이 그만둔다면 어찌 해야 하나요?문자로 얘길 해야겠죠? 전화로 하면 부담스러워 할 거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남은횟수만큼 돌려주시던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11일이면 지금은 날짜가 지나서 돈 더 냈다는거죠? 그만두면 나머지 환불해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과외는 건당결제환불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