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비를 11일날 받았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62 목록 댓글 4

학생이 그만둔다면 어찌 해야 하나요?
문자로 얘길 해야겠죠?
전화로 하면 부담스러워 할 거 같아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남은횟수만큼 돌려주시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11일이면 지금은 날짜가 지나서 돈 더 냈다는거죠? 그만두면 나머지 환불해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과외는 건당결제
    환불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