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 앞두고 커피 마시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0 목록 댓글 4

안되잖아요
근데 카페인이 안들어가니
두통이 너무 심해요 ㅠㅠ
커피 사탕도 먹으면 안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내일이면 참고 모레면 한모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커피사탕정도는 괜찮을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커피 안마시면 두통.
    저는 그냥 조금 목축일정도로 마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는 대장내시경 약먹을때 늘 사탕먹으면서 하는데.. 사탕정도는 아무상관없을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