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시경 앞두고 커피 마시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되잖아요근데 카페인이 안들어가니두통이 너무 심해요 ㅠㅠ커피 사탕도 먹으면 안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내일이면 참고 모레면 한모금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커피사탕정도는 괜찮을거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커피 안마시면 두통.저는 그냥 조금 목축일정도로 마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나는 대장내시경 약먹을때 늘 사탕먹으면서 하는데.. 사탕정도는 아무상관없을거예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