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돈이 없어서 달러 팔고 급한 불 끄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253 목록 댓글 4

1,514원에 팔았는데 백만원 넘는 돈 나오니 그나마 다행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팔 달러있는 님은 부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난 오늘 집에 있는 금. 14k 다 팔고 왔슈 ㅠㅠ 사는게 왜 이모양인지. 언제 좋아질수 있을까 우울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오늘 금까지 팔려고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