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이용해서 살 빼고 싶은데
부작용때문에
무서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5도 힘들던데,,7.5요??? 대단하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전 다행히도 부작용이 없어서 힘든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단약하면 심하게 옵니다 아직은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무섭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위고비,마운자로 부작용으로 남은 것도 그냥 냅뒀어요. 속이 울렁울렁 거리고 계속 구토하고 머리 엄청 빠져서 원형탈모 오고 살도 안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