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고비, 마운자로 부작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1,278 목록 댓글 48

위고비

마운자로

이용해서 살 빼고 싶은데

부작용때문에

무서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5도 힘들던데,,7.5요??? 대단하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다행히도 부작용이 없어서 힘든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단약하면 심하게 옵니다 아직은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무섭네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위고비,마운자로 부작용으로 남은 것도 그냥 냅뒀어요. 속이 울렁울렁 거리고 계속 구토하고 머리 엄청 빠져서 원형탈모 오고 살도 안빠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