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다들 콜레스테롤 어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7|조회수326 목록 댓글 26

40후반인데 건강검진에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살짝 높다고 나왔는데 의사가 약먹으라고 권하네요..
약안먹고 식이조절하면 안돼요?
40대후반밖에 안됐는데 벌써 고지혈증약을 먹게된다니 참 우울하네요..저희어머니도 폐경되시고 한참뒤에냐 콜레스테롤 높다고 60대중반이후에 드셨는데 전 40대에 먹으려니 참담하네요..평생먹을생각하니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일단 약 드셔보세요 약잘받고 수치조절 잘되면 좋은거죠 저는 약먹음 몸이 뭔가 쳐지고 부작용나서 못먹겠더라구요 일단 운동 식단조절같은걸로 수치가 좀 내려와서 버티는데 나중엔 어찌될지 모르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전 약 먹은데 운동 빡시게 하고 일단 이번에
    약 끊었어요 두달뒤에
    피검하고 올라가면 다시
    먹을거에여 ㅜ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그거 조절안하면 콜레스테롤성 담석 생겨요~ 미리 관리하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먹어요 40대넘으면 혈관도 노화되잖아요 혈관영양제다 하고 먹으라하더라구요 의사가 본인도먹는다면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40대후반 고지혈증약 약하게 먹은지 3달째인데 평생 약먹어도 상관없는거 같은데요
    ldl 163에서 77로 떨어졌고 부작용없고 걱정하면서 사느니 약먹는게 나아요. 막상 약 먹으니 왜 약먹는걸 주저했나싶어요
    혈당과 혈압은 정상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